강원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Journal Information

Journal Information

【아태비즈니스연구(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논문투고 규정

 
1. 논문의 접수는 수시로 한다.
2. 국내외 학술논문집에 이미 게재하였거나 게재예정인 논문은 신청접수에서 제외한다.
3. 논문에 사용되는 언어는 국문과 영문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4. 제출 논문의 분량은 논문투고요령에 따라 【아태비즈니스연구(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의 편집결과에 따른 기준 용지 20매 이내를 원칙으로 한다. 초과분은 별도의 게재료를 부과한다.
5. 논문제출시 심사료는 부과하지 않고, 논문 게재 확정시 게재료 20만원(연구비 지원 논문 30만원)을 공지된 계좌로 입금한다.
   계좌번호: 100-028-050583(신한은행)
   예 금 주: 강원대학교 산학협력단
6. 논문은 강원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잼스(JAMS) 투고시스템(https://imr.jams.or.kr)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제출하여야 한다.
7. 논문의 제출은 아태비지니스연구의 해당분야의 연구자라면 누구나 할 수 있다. 원고의 접수일은 해당 원고가 본 연구원의 잼스(JAMS) 투고시스템(https://imr.jams.or.kr)에서 수신 확인이 된 날로 한다.
8. 논문 제출자는 논문투고신청서, 연구윤리규정 확약 및 저작권이양동의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게재된 논문의 저작권은 강원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에게 있다.
9. 수정논문을 제출하는 경우에는 강원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의 잼스(JAMS) 투고시스템(https://imr.jams.or.kr)으로 수정논문과 평가의견에 대한 답변서를 첨부하여 제출한다.
10. 아태비즈니스연구 논문제출 요령에 적합하지 아니한 논문은 접수대상에서 제외한다.


연구윤리규정 확약 및 저작권이양동의서

 

1. 논문은 강원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의 아태비즈니스연구의 연구윤리준수에 관한 규정 및 편집위원회 규칙을 준수하였습니다.

 

2. 저자()는 본 논문이 창의적이며 다른 논문의 저작권을 침해하지 않았음을 확인합니다.

 

3. 저자()는 본 논문에 실제적이고 지적인 공헌을 하였으며 논문의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함께 합니다.

 

3. 본 논문은 과거에 출판된 적이 없으며, 현재 다른 학술지에 게재를 목적으로 제출되었거나 제출할 계획이 없으며, 연구윤리규정을 준수하고 본인의 저작물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연구소와 학술지의 불이익에 대해 저자()이 책임질 것을 서약합니다.

 

4. 본 학회지의 발행인은 저자()이 본 학회지 발행인의 허락 없이 타인에 의해 이루어지는 저작권 침해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5. 저자()는 본 논문이 아태비즈니스연구(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에 게재될 경우, 본 논문에 따른 권리, 이익, 저작권 및 디지털 저작권에 대한 모든 권한행사 등을 강원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에 이양합니다.

2022년 월 일

 

저자 대표 ()

강원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귀중

 

LINK SITE
정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