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APJB / Contents
 
 
 222 [APJB Vol.11 No.4] 중국 저가항공사 서비스 만족도 및... Admin 2021-01-13 68
 221 [APJB Vol.11 No.4] 근로자의 성격 특성이 심리적 계약... Admin 2021-01-13 61
 220 [APJB Vol.11 No.4] 한국의 결혼연회 서비스의 품질이 ... Admin 2021-01-13 56
 219 [APJB Vol.11 No.4]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만족... Admin 2021-01-13 47
 218 [APJB Vol.11 No.4] 패션기업의 최고경영자 특성과 마... Admin 2021-01-13 48
 217 [APJB Vol.11 No.4] 중국 웹드라마의 흥행요인에 관한 ... Admin 2021-01-13 51
 216 [APJB Vol.11 No.4] 친환경 제품 효익 제시 방법에 따... Admin 2021-01-13 45
 215 [APJB Vol.11 No.4] The Six Dimensions of Resident S... Admin 2021-01-13 50
 214 [APJB Vol.11 No.4] Risk Characteristic on Fat-tails... Admin 2021-01-13 52
 213 [APJB Vol.11 No.4] The Truth about Sellers’ Lies: ... Admin 2021-01-13 46
 212 [APJB Vol.11 No.4] Do Previous Promotion Awards Aff... Admin 2021-01-13 67
 211 [APJB Vol.11 No.3] 기업의 제품화 역량, 조직역량, 해... Admin 2020-10-14 145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우:200-701)강원도 춘천시 강원대학길1 강원대학교 글로벌경영관 303호 경영경제연구소 Tel : 033)250-7242 Fax : 033)243-5616
COPYRIGHT(C)2010 THE INSTITUTE OF MANAGEMENT AND ECONOMY RESEARCH ALL RIGHTS RESERVED.